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

a

상품 Q&A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진동벨 관련
작성자 GoodbuySel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3-24 14:46: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26


 진동벨의 사용처는?
 주로 카페,패스트푸드점,푸드코트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됩니다.
고객이 대기하셔야 하는 곳 어디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진동벨에 로고나 홍보물을 부착하고 싶어요.
 로고를 부착하고 싶으실 경우 일러스트파일(*.AI) 을 mysellkr@naver.com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을 보내실 때 반드시 성함과 연락가능한 연락처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홍보물을 부착하고싶으신 경우엔 카드형 진동벨에 크래들을 달 수 있는데요.

크래들은 위와같이 카드형 진동벨 위쪽에 부착할 수 있는 플라스틱 판입니다.

신상품이나 다양한 홍보물을 원하시는대로 그때그때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크래들 속에 들어가는 홍보물은 저희가 별도로 제작해드리지는 않으며, 그때그때 인쇄해서 끼워넣기만 하시면 됩니다.^^

 진동벨(게스트페이져)의 시스템은 어떻게 되나요?

  ① 제품 주문 : 데스크에서 주문과 결제를 진행하고 진동벨을 수령합니다.
② 고객 대기 : 원하는 자리로 이동하여 호출을 기다리며 개인적인 시간을 갖습니다.
③ 고객 호출 : 카운터에서 대기하고 있는 고객을 송신기를 통해 픽업 데스크로 호출합니다. 호출을 하면 진동벨이 울립니다.
④ 제품 교환 및 호출기 반납 : 호출을 받은 후에 픽업데스크로 이동하여 호출기를 반납하고 제품을 수령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씨스콜 진동벨이 있는데 진동벨만 추가로 구입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저희가 바로 사용가능하게 셋팅해서 보내드릴 수 있으나, 그룹번호(Gn)와 업체번호(Pn)을 알아야 가능합니다.
1566-3539로 전화주시면 확인 도와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친절한 상담전화

1566-3539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휴무 : 토,일,공휴일

무통장입금계좌

국민은행

003101-04-086237

예금주 : 윤경희(마이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