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

a

상품 Q&A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일반 수신기(모니터) 관련
작성자 GoodbuySel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3-24 14:46: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77

 
AM과 SR / FM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M은?]
근거리 사용에 적합 합니다.
-> 무선 호출시스템 AM의 사용거리는 20~30m 정도 송수신 가능
tip. 주변환경에 따라 (핸드폰중계기, LED제품, 철제 등) 전파방해로 달라질 수 있음

[AM 대표모델]
-> 소형수신기(모니터): AR-2001N, AR-2002N, AR-2003N, AR-2006S, AR-3001N
대형수신기(모니터): AR-230S, AR-250S, AR-330S, AR-440S, AR-610S
-> 송신기(호출벨): AT-1001, AT-100, AT-200, AT-300
-> 중계기(수신거리연장): ART-6000
 
 
[SR / ST 는?]
기존 AM ( AR / AT )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 신모델입니다.
전파방식은 FM(447.8625MHz) 주파수를 사용하며 구형 AM제품의 전파방해로 인한 오작동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기존 FM(219.150MHz) 주파수와는 다르므로 ( FR / FT ) 모델과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외식업체, 식당, 호프, PC방, 한의원, 물리치료실, 피부관리실 등 근거리 사용에 적합 합니다.
-> 무선 호출시스템의 사용거리는 20~30m 정도 송수신 가능
tip. 주변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전파방해 요인에 안정적임

[SR 대표모델]
-> 소형수신기(모니터): SR-2001N, SR-2002N, SR-2003N, SR-2006S, SR-3001N
대형수신기(모니터): SR-230S, SR-250S, SR-330S, SR-440S, SR-610S
-> 송신기(호출벨): ST-100, ST-200, ST-500
-> 중계기(수신거리연장): SRT-6000
 
[FM은?]
대형외식업소, 패밀리 레스토랑, 병원, 요양원, 학교, 관공서, 공장, 산업체 등
장거리 수신이 필요한 곳의 사용에 적합합니다.
-> 무선 호출시스템 FM의 사용거리는 30~50m 정도 송수신 가능
tip. 주변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전파방해 요인에도 안정적임

[FM 대표모델]
-> 소형수신기(모니터): FR-2001N, FR-2002N, FR-2003N, FR-2006S, FR-3001N
대형수신기(모니터): FR-230S, FR-250S, FR-330S, FR-440S, FR-610S
-> 송신기(호출벨): FT-400, FT-500
-> 중계기(수신거리연장): FRT-6000

※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 굿바이셀 고객센터 : 1566-3539 로 전화 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수신기 하단 6개의 버튼의 기능은?
 하단 6개 버튼 기능 설명입니다.
FUN(기능) : 기능모드 또는 특수기능모드 등 설졍모드로 전환할때 사용
ESC(취소) : 설정모드에서 빠져 나올 때 사용
ENT(확인) : 설정모드에서 설정을 확정/저장 할 때 사용
DOWN(▼) : 설정값(소리크기)를 감소 시킬 때 사용
MOVE(◀▶) : 수신기 화면에서 자리이동 시킬때 사용(1에서누르면 10이 됩니다.)
UP(▲) : 설정값(소리크기)을 증가 시킬 때 사용

※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 굿바이셀 고객센터 : 1566-3539 로 전화 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모니터(수신기) 와 호출벨(송신기)이 정상 작동하는지 알고 싶어요
 -수신기(모니터) 전원을 ON 하였을때 "씨스콜과 함께 즐거운 하루 되세요" 라고 음성안내가 나오고 빨간점이 깜빡거리면 정상 작동하는 것입니다.
- 수신기(모니터) 전원을 ON 상태에서 MOVE(◀▶)버튼을 5초간 누르면 "tr" 이라고 표시됩니다.
호출벨을 눌러서 "뻐꾸기" 소리가 나면 정상 수신 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인후에 ESC(취소) 버튼을 누르면 리셋됩니다.

※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 굿바이셀 고객센터 : 1566-3539 로 전화 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모니터(수신기)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1. 모니터(수신기) 아답터 전원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2. 아답터의 단선 유무를 확인 합니다
3. 수신기 하단의 취소(ESC) 버튼을 길게 눌러 전원 OFF상태인지 확인 합니다.

※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 굿바이셀 고객센터 : 1566-3539 로 전화 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누르지 않은 벨이 울려요.
 해당번호의 벨에 물이 들어가 쇼트가 나면 그런 현상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또한 호출벨을 추가로 구매하여 입력하실 경우
다른벨이 눌러지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벨 등록시 다른벨이 눌리면 중복으로 등록되어버립니다.
한 번호에 두개의 벨이 입력되었다면 해당번호를 삭제한 후 다시 따로따로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 굿바이셀 고객센터 : 1566-3539 로 전화 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소리를 크거나 작게할 수 있나요?
 수신기(모니터) 대기상태(붉은점이 깜박입니다) 에서
수신기(모니터) 하단의 6개 버튼중 ▲(UP) 또는 ▼(DOWN) 버튼으로 음량 조절 후 확인(ENT) 버튼을 눌러 설정합니다.
* 음량은 무음0과 볼륨크기 1 ~ 15 크기 까지 설정가능합니다. *
 
 기존에 사용중인 모니터가 있는데 추가하면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씨스콜 무선호출기는 등록식으로, 기존에 사용중인 벨을 새로운 모니터에 등록해주시면 2대든 3대든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중인 벨이 많을경우, 새로 벨을 등록할 때 시간이 많이 소요되므로
복사케이블을 사용하여 데이터복사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 굿바이셀 고객센터 : 1566-3539 로 전화 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친절한 상담전화

1566-3539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휴무 : 토,일,공휴일

무통장입금계좌

국민은행

003101-04-086237

예금주 : 윤경희(마이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