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메뉴

게시판 상세
제목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GoodbuySel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3-24 15:02:3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2

 


  주문 방법을 굿바이셀에서 무통장입금 으로 주문해주시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FAX : 02-2268-3439

E-mail : mysellkr@naver.com

Mobile : 010-7200-3439


위 3가지 중 1군데로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이메일주소를 보내주세요.




네이버페이 결제 고객님은 네이버페이에서 주문시

현금영수증(사업자 지출증빙) 정보를 입력할 수 있어서 네이버를 통해

현금영수증 으로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카드결제 시에도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 합니다. (중복 발행)




문의사항은 굿바이셀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상담전화 : 1566-3539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친절한 상담전화

1566-3539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휴무 : 토,일,공휴일

무통장입금계좌

국민은행

003101-04-086237

예금주 : 윤경희(마이셀)